- 중요한 것은 볼드체, 이미지. 볼드와 이미지만 보더라도 스토리가 파악되고 괜찮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야한다.
- 동영상을 꼭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.
<자체 제작, 런칭화면 넣기>
- 발표 피피티
- 발표 페이지 외의 뒷부분에는 있는거는 다 설명해서 추가해 놓으면 나중에 질의응답 때 보여줄 수 있는 것으로 활용
- 해외 시장
- 글은 눈에 잘 안들어오니, 이미지 위주로 보거나 볼드 표시된 글씨만 본다. (성의있는 조사용으로)보도 자료 그래프, 도표 첨부 (출처 표기)
- 경쟁사 대비 우위 요소
- 진척도 - 유티, 런칭, 개발 진행상황
- 시장분석
- 그래프, 글(보조적 설명)
- 기존 솔루션의 한계 및 부재
- 카드 뉴스 형태의 이미지
- 비즈니스 모델
- 다른 어플이랑 가격비교
- 제품 소개
- 디자인, 개발완료한 화면 (직접했다는 것 어필 할 수 있는)
- 제작 완료 어플 스크린샷
- 이미지 캡션 넣기
- 유저테스트
- 화자의 정보를 넣으면 신빙성이 올라간다
- 서비스 제작 방법
- 구글 플루터의 확장성 강조
- 자금
- 타겟
- 1차 타겟, 2차 타겟 나눠서 설명
- 1차 : 첨예한 얼리 어탑터, 우리어플 좋아할 사람
- 2차 : 확장 가능성
- 팀 구성
- 첨부자료
- 유저테스트, 테스트 자료화면, (많아도 괜찮으니, 유튜브 영상(비공개) 플레이 캡처) - 한거는 최대한 어필
- 피그마 전체 스크린샷